여자검정라운드티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백두산 조회 2회 작성일 2019-12-02 19:29:59 댓글 0

본문

브라없이 BP를 가려주는 노브라 티셔츠라고? 내가 직접 입어보고 리뷰해봄.

*노브라티셔츠 구매처
http://blanct.co.kr/
#노브라 #노브라티셔츠 #블랑티

⊙ 혜 성 인스타그램 https://www.instagram.com/moon__brand/

⊙ 혜 성 페이스북 https://www.facebook.com/profile.php?...

⊙ 혜 성 유튜브 https://www.youtube.com/user/sallyans

⊙ 혜 성 네이버 티비 캐스트 http://tv.naver.com/hyeseong95

⊙ 팬 선물은 이곳으로 보내주세요!
☞ 주소 :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82길 15 DI타워 7층 비디오빌리지
혜성 HYESEONG : 미성년자 특급이들은 검색창에 노브라티셔츠라고 검색하면 성인인증이 필요한 사이트가 있다고 합니다....?‍♀️ 검색창에 ‘블랑티’라고 검색하세요❤️
주인공 : 몰라여 저 시집 어떻게 갈지ㅋㅋㅋㅋ
Mike Byun : 과한 액션과 말투
박도경 : 안녕하살법!
KOR Park : 큰 기대하고 들어온 나를 반성해본다
이런 귀여운 영상이었다니ㅜㅜ

무신사 반팔탐방 '검정 티셔츠 편' 【패션탐방】

https://app.ac/PtihfvM43

무신사 리베이츠 링크입니다
위의 링크에서 구매하시면 저에게 2%정도 적립됩니다.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퀄리티에 민감하신 분이라면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보고
구매하시는거 추천드립니다. 온라인구매 ㄴㄴ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인스타그램 - zzang9daddy


정보,추천글 데일리룩 올리는곳
http://cafe.naver.com/zzang9daddy/
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YoungGil Kim : 개인적으로 블랙 그레이 화이트 뉴에라반팔티 개강추한다.
재질 가격대비 사기수준이고 막 메이저팀 그림있는거 말고
89000원에 3장들어있는 무지 있는데 그거 짱이다.
미야옹 : 외국에 배송되나요?
인독 서 : 옷 재질 좋은 브랜드는 뭐가 있나요
Ryan Moon : 흰바지랑 흰옷이 원래 세탁하기 더 편함~ 모르는말임~ 아는형 세탁소해서 잘아는데 흰옷 흰바지가 오히려 케미컬써서 뺄수있기때문에 완전 새하얗게됨
박준혁 : 짱대님 틴트 어디꺼 쓰는지 궁금합니다~

컬러2편) 청바지에는 어떤 컬러가 잘어울릴까?

인스타그램 : https://www.instagram.com/dh_visual/
최영훈 : 네이비색 맨투맨에 중청은 색조합 별로인가요오..
최민혁 : 비비드톤의 불루면 밝은색의 청으로 가는게 더 예쁜가요?
JJ : 패알못에게 정말 교과서같은 분입니다...감사합니다!
소소한 행복 : 색이 다빠지고 밑단은 찢어진??느낌에연청바지는 무슨색에 어울릴까요?
아아 : 진그레이청 바지에는 무슨컬러가 어울려용??

무조건 필수 아이템★ 블랙 터틀넥 스타일링 TIP! 브랜드 추천까지!!

이제 날씨가 많이 추워졌죠?..
이럴 때 필요한 패션 아이템을 추천해드릴려고!
오늘 영상을 준비했답니다!!
그것은 바로 ‘블랙 터틀넥’ 요거요거 없으면
올 겨울 힘든 거 아시쥬?ㅋㅋㅋㅋ
추울 때 보온성과 스타일까지 잡을 수 있는
두 마리 토끼 아이템ㅋㅋㅋㅋㅋ
제가 많이 사랑한답니다❤︎
영상을 보시고 재밌으셨거나 도움이 되셨다면!
구독 좋아요 댓글까지~~~~띠딧!!


* 블랙 터틀넥 브랜드 사이트 *

1. 인스턴트펑크 http://instantfunk.co/product/19fw-터틀...
category/146/display/1/


2. 그레이양 http://greyyang.com/product/detail.ht...

3. 가브리엘리 https://www.gabriel-lee.com/product/1... 4. 리플레인

http://replain.com/product/black-turt...
#터틀넥 #터틀넥스타일링 #터틀넥코디
#블랙터틀넥 #터틀넥고르는법 #터틀넥쇼핑
#쇼핑추천 #여성터틀넥 #목폴라 #워머
#패션 #패션스타일리스트 #패션디자이너 #패션유튜버
꿍꿍꿍 : 얼굴이크고길어서 목티를 못입어요ㅠㅠ
Jenny Kim : 보자마자 바로 질렀습니다! 꿀팁들 넘 감사해용 ?
2솜솜이 : 터틀넥 구매해쯥니댜 기대가됩니댱 ㅎㅎㅎ오래오래입을수있겠죠????ㅎㅎㅎ 기본템에 투자안하는 스타일인데 ㅠㅠ언니믿구좀 비싸지만 삿어요!!!^^
보라돌이 뚜까맞아 : 언니 저 영상보고 인스턴트 펑크 터틀넥 시켰어용 ㅎㅅㅎ 햏 잘 햇 죵
다쁘 : 레이어드 해서 입을 수 있는 소재 좋은 셔츠도 소개해줬으면 더 좋았을거 같아용

...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1,082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sandeulae.co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